[2016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2만 러너의 에너지로 즐기다!

1

2만 러너가 모두 하나가 되어 완주의 기쁨을 경험한 마이런 부산. 부산 앞바다를 붉게 물들이며 거침없이 질주하고, 환호했던 순간들! 즐거운 에너지로 가득한 그날의 모습을 지금 공개합니다!

 

 

MIRUN BUSAN 출발지 BEXCO 야외 주차장

마이런 부산 레이스 전날 내린 비에 몇몇 러너들은 걱정에 잠겼었는데요. 비 온 뒤 맑음! 다행히도 레이스 당일에는 맑고 쾌청한 날씨가 러너들을 반겨주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출발지에 모두 모여 설레는 마음으로 레이스 시작을 기다리는 러너들! 

 

2 3

출발지 부스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페이스 페인팅을 하거나, 머리띠, 가발 등 다양한 액세서리 소품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러너들! 각자 개성 있는 모습을 연출하며 레이스 전의 설렘을 만끽했습니다.

 

23

특히 이번 마이런 부산에서는 개인 참가자뿐만 아니라, 커플이나 크루도 단체 신청이 가능했는데요! 많은 단체 참가자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에너지도 설렘도 더 커졌습니다.

 

START(23)-2

이번 마이런 부산에서 또 하나 새로워진 점이 있죠! 바로 여자만을 위한 특별 레이스, 우먼스 7K 부문인데요. 우먼스 7K 러너들의 성공적인 레이스를 위해 런베이스 서울 (RUNBASE SEOUL) 크루들이 페이서(PACER)로 나섰습니다. 

 

START(23)-6

노란색 풍선과 퓨어부스트 X 컬렉션으로 꾸민 크루들이 우먼스 7K 러너들의 성공적인 완주를 위해 파이팅하는 모습입니다!

 

 

MIRUN BUSAN 에너지로 즐기는 레이스 READY! START!
4

두근두근! 레이스 시작이 임박했음을 알리는 특별 2MC 등장!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한 ‘하하’와 지칠 줄 모르는 무한 에너지의 ‘프라임’이 환상의 호흡을 발휘하며 마이런의 문을 열어주었습니다.

 

5

마이런에 즐거운 에너지를 더해주기 위해 셀럽들도 참석하였는데요.
배우 이주연, 나인뮤지스 경리, 레인보우 조현영, 포미닛 권소현, 배우 겸 모델 이성경이 참석하여 마이런의 2만 러너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6

이 밖에도 타일러, 매튜, 줄리안, 블레어, 일리야, 로빈, 그리고 꾸준하게 마이런에 참가하는 지누션의 ‘션’, 무한도전의 못친소 이후로 더욱 호감이 된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도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이봉주 선수는 10K 레이스의 페이서(PACER)로도 활약해주셨지요!

 

5(1)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김소향, 린다, 오드리 트레이너’의 등장으로 현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7

고조된 분위기를 이어 러너들의 안전한 완주를 위해 Warm-up이 진행되었는데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트레칭으로 2만 러너의 레이스 준비 완료!

 

8 9

출발 직전 대기 상태만큼 떨리는 순간이 없죠? 올해 새롭게 추가된 우먼스 7K 부문은 광안대교 위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다같이 퍼레이드를 하며 스타트라인으로 이동했습니다. 노란색 풍선을 든 페이서(PACER)들이 선두에서 우먼스 7K 러너들을 이끌어 주었구요, 러너들의 얼굴에는 긴장과 설렘이 가득했답니다!

 

10

3, 2, 1! 카운트다운이 시작되고, 드디어 에너지로 즐기는 위대한 레이스가 시작되었습니다!

 

11

레이스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푸른 하늘과 드넓은 바다 사이를 붉은빛으로 물들인 러너들의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14

다양한 서포터에 힘입어 힘차게 달려 나가는 러너들의 모습이 이어졌습니다. 즐겁고 흥겨운 분위기 속에 모두가 골인지를 목표로 한마음으로 달리는 모습에서 즐거운 에너지가 느껴지는 듯 합니다!

 

 

25

광안대교에서 레이스를 시작한 우먼스 7K 러너들의 모습인데요, 노란색 풍선을 단 페이서(PACER)들과 함께 더욱 특별하고 에너지 넘치는 러닝을 즐겼습니다. 페이서들의 활약으로 우먼스 러너들의 기록 향상과 더욱 안전한 러닝이 가능했죠!

 

13

러너들이 지치지 않고 에너제틱하게 달릴 수 있도록 중간 코스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었습니다! 갈증을 해소해줄 음료 서비스는 물론이구요, 흥겨운 음악을 들려주는 라이브 뮤직 트럭 (LIVE MUSIC TRUCK)이 러너들의 질주를 응원했습니다.

 

24

피니시 라인이 가까워오는 광안리 해변로드에는 스프레이 뮤직 존 (SPRAY MUSIC ZONE)이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시원한 물줄기가 분사되며 러너들의 더위와 땀도 식혀주고, 신나는 음악으로 레이스의 막판 스퍼트를 도왔습니다.

 

 

 

MIRUN BUSAN 2만 러너의 에너지로 즐기다! 완주의 영광
15

드디어 피니시 라인에 모습을 드러낸 영광의 러너들! 모두들 안전하게 성공적으로 완주했다는 기쁨을 마구 표현해 주셨답니다!

 

16

완주를 축하하는 하이파이브, 이봉주 선수의 완주 축하와 메달 수여까지! 도착지에서의 특별한 완주 환영식으로 러너들의 기쁨은 배가 되었습니다!

 

finish2(50)-1

올해 새로이 함께한 우먼스 페이서(PACER)들은 우먼스 7K 러너들의 에너지 넘치면서도 안전한 완주를 이끌어주었는데요, 성공적인 레이스를 자축하며 광안리 바다를 배경으로 환호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17

레이스 기록은 인증해야 제맛! 에너지 포토월 ENERGY PHOTOWALL 존에서 많은 러너들이 개성 넘치는 인증샷으로 마이런의 추억을 남겼습니다! 기록뿐만 아니라, 원하는 메시지를 쓸 수 있는 포토월에서는 재미있는 크루명이나 문구가 다양했답니다.

 

 

MIRUN BUSAN 또 다른 즐거움의 시작, 도착지의 다양한 프로그램들!
18

도착지의 BOOST STAGE 스피커가 크게 울려 퍼지며 스페셜 퍼포먼스 시작!
러너들의 성공적인 완주를 축하하는 축하 공연이 펼쳐졌는데요. 마이런의 또 다른 즐거움이 시작되는 순간입니다!

 

19 22

하하, 스컬, 더콰이엇, 도끼 등 핫 셀럽들의 축하 인사와 에너지 가득한 퍼포먼스! 2만 러너와 아티스트들이 하나 되어 광안리 해수욕장은 그야말로 뜨거움으로 가득했죠.

 

20

올해 마이런 도착지에는 게임 형태의 프로그램들도 다양했는데요. 질주 기록을 경쟁하는 부스트 휠(BOOST WHEEL), 버블 슈트를 입고 몸을 부딪치는 부스트 버블(BOOST BUBBLE)로 많은 분들이 함께 에너지를 나눴습니다. 러닝화를 정돈할 수 있는 슈 케어 프로그램, 스포츠 마사지로 지친 몸을 풀어주는 아디클럽 회원 혜택 등 흥미롭고 실용적인 프로그램들까지, 레이스 완주에 이어 많은 러너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21

2만 러너의 즐거운 에너지로 물들었던 2016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마이런 부산에서 여러분이 보여준 도전 정신과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가했던 분들, 참가를 못해 아쉬웠던 분들 모두 즐거운 에너지를 가득 충전하고 다음 마이런에서 꼭 만나요!

 

 

2016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현장스케치 사진 더보기

출발지 사진 더보기    레이스 사진 더보기    도착지 사진 더보기   

 

  • OksanaGuame

    ziola na dne moczanowa dna moczanowa leczenie ziolami [url=http://seeknet.pl/]http://seeknet.pl/[/url] kwas moczowy leczenie naturalne leczenie podagry

post a comment